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이태원 맛집] 이태원의 멕시칸 음식점 로스 아미고스 Los Amigos

by 클레어슝슝 2015. 11. 1.



이태원 맛집! 멕시칸 음식점! 로스 아미고스 (Los Amigos)


오늘은 이태원 멕시칸 맛집 로스 아미고스를 소개해드릴게용~


이태원 맛집 로스 아미고스는 말 그대로 멕시칸 음식점을 파는 곳입니다! 부리또, 치미창가, 엔칠라다, 퀘세디아 등 일반 멕시칸 음식점에서 파는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바토스나 온더보더 같은 살짝 비싼 느낌인데 덜 패밀리 레스토랑 같은.....ㅎㅎ


위치는 이태원역 뒤쪽, 해밀턴호텔 뒷 골목에 마이첼시 앞에 있어요~ 워낙 맛집 골목이라 다들 지나쳐보신 적이 있을거에요. 






사진은 많이 못 찍었지만... 제가 먹은 메뉴는 로스아미고스의 소고기 치미창가와 소고기 엔칠라다에요! 어쩌다보니 소고기파뤼파뤼 ㅋㅋ 두 메뉴 다 칼로 자르고 포크로 먹을 수 있어서, 부리또보다는 같이 나눠 먹기에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치미창가와 엔칠라다의 다른점은 치미창가는 겉이 바삭한 (튀긴?) 것으로 쌓여있다는 점이에요 엔칠라다는 조금 더 부드럽고~ 그리고 치미창가 위에는 싸워크림소스(Sour cream)와 과카몰리 소스가 올려져 나와요. 둘 다 굉장히 담백하고 치즈와 소스가 많아서 ㅋㅋ 정말 멕시칸 적인(?) 느낌이 뭔지 알게되는 것 같다는ㅋㅋ 맛이썽영 엔칠라다는 덮밥같아요~ 




로스아미고스의 엔칠라다는 조금 특이했던 것이, 같이 나오는 샐러드 소스가 멕시칸적이지 않아서 조금 신기했어요. 요즘 유자가 유행하다보니 (?) ㅋㅋ 유자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나름 멕시칸멕시칸~하는 음식들 중에서 조금 튀는 맛이 났답니당.


각 메뉴당 가격은 18,000이라 조금 가격이 쎄긴 하지만 이태원이기도 하고, 멕시칸 음식점이다보니 다 이 정도 하는 것 같아요~ 분위기 땜에 가서 한번 먹기에는 좋지만! 솔직히 다른 멕시칸 음식점(체인점)과는 엄청 차이점이 있는 지는 모르겠다고 생각했어요! 


지도에는 그냥 '아미고스'라고만 나와있기도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