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신촌 파스타 맛집] 파르미 이탈리아노

by 클레어슝슝 2015. 7. 9.



신촌 데이트에 적합한 신촌 파스타 맛집 파르미 이탈리아노!!


오늘은 제 동생이 소개하는 맛집 블로그에용. 동생이 한 말과 동생 사진으로 동생 빙의!! ㅋㅋ 


자 그럼 ~ 신촌 크림파스타를 맛있게 하는 곳을 소개해 드릴게용. 스테이끄스테이끄~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주목해주세용!! 




점심때 간곳은 신촌의 파스타 맛집 파르미 이탈리아노라는 곳이에용. 파르미 이탈리아노가 10주년을 맞이해 스테이크 크림파스타라는 신메뉴가 나왔다고해서 시켜봤어용~ ㅋㅋ 


스테이크 크림파스타 시키면서 와인에이드를 시키면 1+1으로 와인에이드 한 잔 더 주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었는데 근데 왠지 와인에이드는 이 날 땡기지 않아서 그냥 스테이크 파스타랑 시저 샐러드만 시켰어용!




스테이크 파스타 가격은 28,800원!


크림파스타는 크리미 한 정도가 딱 제가 좋아하는 정도였어요. ㅎㅎ 등심 스테이크도 간이 정말 잘 되있어서 좋았고, 고기도 나름 부드러웠어요. 미디움 레어로 주쎄용!!! 


신촌처럼 대학가에서 먹는 음식 치고는 살짝 비싸긴했지만 뭐 양이 많아서 이 정도를 2 인분으로 치면 실제 가격은 낫뱃인 것 같아요. 




시져 샐러드 가격은 9,000원 



시져 셀러드는 양이 적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예상보다 엄청 많이줘서 놀랐어요 !! 오오오 뭔가 싱싱한 풀때기였음 ㅋㅋ 시들시들한 샐러드 주는 곳도 많던데..



아 그리고 사진을 못 찍었는데 ㅜㅜ 식전빵이 나오는데요. 완전 바삭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공짜라 맛있나.ㅋㅋㅋㅋㅋ (동생은 왜 사진을 안 찍었을까요...쩝)


그리고 다 먹으면 디져트로 조그만한 망고 샤벳트 한 스쿱 나오는데 정말 정직하게 한 스쿱이어서 사진 찍는 거 까먹고 먹다가 다시 생각 날 때 쯤 벌써 다 먹었었어요 ㅋㅋ (동생아 사진좀 찍거라 왜 먹기만 했니.. 아쉽네여..ㅋㅋ)


동생 말로는요~ 신촌 파스타 맛집을 찾으신다면, 신촌 맛집 데이트를 하신다면 가보기 좋은 곳인 것 같대요!! 갈 곳 없어 헤매고 계신다면... 파르미 이탈리아노로 고고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