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홍콩 침사추이 맛집] 현지인 스타일 맛집, 침사추이 '롱스시'와 디저트카페 'Sweet Tooth' (스윗투스)

by 클레어슝슝 2015. 7. 17.





홍콩 침사추이 맛집, '캄틴 롱스시(Kam Tin Long Sushi)''스윗투스(Sweet Tooth)'


현지인 스타일 맛집! 한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는 많이 안 알려져있는 숨은 맛집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인기가 많은 일식 맛집과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요.  


홍콩 침사추이 일식 맛집 캄틴 롱스시 레스토랑은 엄청나게 긴~~ 스시 메뉴가 특징이에요. 위치는 118-120 Austin Road, Landwide Commercial Building 1층입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ㅎㅎ (롱스시 리뷰 확인 >> 링크)





진짜 길죠 ㅋㅋㅋㅋㅋ 대박이에용...너무 길어서 처음 시켜봤을 땐 깜놀한다는 그 롱스시 




기본적으로 롤도 주먹만해서 엄청 커요!! 너무 커서 먹기가 힘들 정도였어요 ㅋㅋㅋ 이 사진에서 보이는 롤은 안에는 맛살이 들어있구.. 캘리포니아롤 같은 느낌인 롤이에요. 





정말 특이한 비주얼을 가진 스시인 것 같아요.. 이런 스시 태어나서 처음 봤어요! ㅋㅋ 친구가 데려가서 가게 되었는데 예상 외로 너무 만족! 홍콩에 이런 일식 맛집이 있다니 ㅋㅋ 한국에도 이런 긴 스시 파는 맛집이 있나?? 





침사추이 일식 맛집 캄틴 롱스시에서 식사를 마치고~ 바로 디저트카페를 갔어요. 이것두 침사추이에 있는 곳인데, 이름은 'Sweet Tooth(스윗투스)'랍니다. 주소는 침사추이 46 Carnarvon Road이에요. (스윗투스 리뷰를 확인하기 >> 링크)




이건 딸기아이스크림을 슬라이스해서 살짝 눈꽃빙수처럼 만든 건데요. 대패빙수라고도 불린다고도 해요. 대만에서부터 유행한 걸로 알고 있는데, 확실하지는 않아요. 아무튼 홍콩에서 이런식으로 만든 빙수가 유행이라고 해요.  


싱싱한 딸기와 옆에 초콜렛 아이스크림까지 얹어줘서 ㅋㅋ 달콤함 폭탄이에요!! 왜 스윗투스인지 알겠죵...?ㅋㅋㅋ 나름 맛있어요. 





이건 프렌치토스트에 아몬드 크림을 같이 주는 건데요. 바게트가 조금 작긴 한데 4개가 나와요~ 이것두 진짜 맛있고 특이한 디저트였어요. 엄청 배불렀지만..ㅋㅋ 두명이서 와서 두개나 시켰어요 ㅠㅠ 칼로리 흡입!! 근데 메뉴판만 봐도 너무 맛있는 게 많아 보여서 뭘 먹을 지 몰랐어요! 고르는 데 너무 힘들었음! 여자 둘이서 너무 많이 먹었지만 후회하진 않아요 ㅋㅋ 침사추이 디저트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도 추천해드려요~! 현지인 스타일 디저트 맛집이에요!


홍콩에 여러번 여행을 와보셔서 현지인 스타일로 돌아다니고 싶으시다면 이런 맛집들도 추천해드려요. 침사추이에 있는 일식 스시집과 디저트 카페! :) 가격대가 살짝 있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정말 맛있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