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가로수길 맛집! Flying Pan White 브런치 & 파스타 짱짱굿!

by 클레어슝슝 2013. 8. 18.


가로수길

The Flying Pan White

브런치 + 파스타 맛집~


가로수길에 있는 맛집입니다~ 신사역에서 가로수길 입구로 들어오자마자 오른쪽 골목으로 꺾어 올라가면 왼쪽 코너쪽에 하얀색 예쁜 레스토랑/카페가 있는데 "Flying Pan White"입니다. 화이트 색으로 예쁘게 꾸며놨는데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구 고급스러워요~ 여자들이 딱 좋아할 그런 분위기?


올데이 브런치 메뉴도 있다는 :)

올데이 브런치는 메뉴 하나당 15000원~17000원 정도 해요. 가로수길이라 그런지 비싸긴 해요. (그치만 다른 가로수길 레스토랑보다 가격대비 양도 많고 가격도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들었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여자 둘이 가서 두개 시키면 반반씩 먹고 남겨서 ㅜㅜ 다음에 갈 땐 세명이서 두개 시켜야겠어요. 아까비..


오후 5시 부터 시킬 수 있는 파스타 메뉴들도 있어요. 저녁 때 오면 파스타집으로 둔갑을 해요 ㅎㅎ 그치만 브런치 메뉴도 브런치 시간 대가 아니어두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일단 사진 투척 ㅎㅎ



이름은 까먹었는데... 19000원이었어요. 

얘는 매콤한 토마토 파스타인데 불고기 같은 얇은 소고기 같은게 들어가있었어요. 매콤한 걸 좋아해서 저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특히 고기랑 큼직큼직한 레알 토마토랑 버섯...!! 버섯너무 좋아요~~ 히히 





맛있겠죵...크크 



이건 그릴드 치킨 매콤 크림 파스타 18000원이었어요. 

약간 매콤한 크림에 큰 그릴드 치킨 조각들이 올라가 있어요. ㅎㅎ 치킨도 실하고 크림도 매콤한게 저는 좋았어요. 중간에 할라피뇨도 들어가있구요~ 

위에 풀같은 것도 ㅋㅋ 소스랑 면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빵에 크림 찍어먹어두 굿굿!!!








다른 날에도 가봤는데요~




이 날은 점심 시간에 간 것 같아요 ㅇ.ㅇ !! 치킨 로제 파스타 시켰는데 크리미한 토마토 소스에 치킨 ~~ 이건 진짜 딱 제 스타일이에요 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은 기억이... 


베이컨 프렌치 토스트!!

이 날은 파스타 하나에 디저트 하나 시켜서 먹었어요 (디저트가 아니라 브런치 메뉴 ㅋㅋ)


상큼한 유자향이 나는 소스에 베이컨하고 부드러운 프렌치 토스트가 들어있어요. 보시다시피 딸기도 들어잇구... 리코타 치즈도 들어있답니다. 베이컨이 소금에 쩔어있는 맛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느끼 할 수도 있는데 상큼한 유자 소스랑 딸기가 잡아주는 것 같아요. 


맛 짱짱굿!





데이트로 좋은 장소~ (남자분이 내시면 가격이 부담스러울려나?? ㅜㅜ) 여자들끼리 가도 마음에 쏙 들 장소에요. 위치가 가로수길 입구라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괜찮은 파스타집은 여기밖에 생각 나는 곳이 없음..ㅋㅋㅋㅋ




위치는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40-22 

Tel)02-514-5585 










2013/07/31 - [소소한dailylife/요리 & Food Trip] - 쉽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카레파스타 레시피!!


2013/08/08 - [소소한dailylife/요리 & Food Trip] - 테이스티로드에서 소개한 홍대 디저트 맛집~ 젤라띠 젤라띠! Gelati Gelati


2013/08/01 - [소소한dailylife/요리 & Food Trip] - 필라델피아 맛집!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고리노 Yogorino!


2013/08/15 - [소소한dailylife/요리 & Food Trip] - 필라델피아 맛집 탐방: Chifa (페루비안 & 아시안 퓨젼 음식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