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테이스티로드에서 소개한 홍대 디저트 맛집~ 젤라띠 젤라띠! Gelati Gelati

by 클레어슝슝 2013. 8. 8.

테이스티로드에서 소개한 홍대에 있는 맛집!!! 젤라또를 직접 만든다는... 젤라띠젤라띠! 

Gelati Gelati~~

"이천쌀" 젤라또로 유명하다. 날씨도 축축하고 더워서 친구랑 같이 가보았다. 




샵 안은 정말 정말 작다. 앉는 테이블이 한 2개? 3개 있고 Bar table 같은 것도 있어서 높은 의자에 3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밖에 테이블이 두어개 있지만 비오거나 더운 날엔 안에서 먹고 싶기 때문에...ㅎㅎ 


아무튼 줄 서서 여러가지 맛 시음해본다구 20분 정도 걸렸다 ㅋㅋㅋ 자두 샤벳, 레몬 샤벳, 살구샤벳, 수박 샤벳 등 과일 샤베트 맛도 있었고, 내가 좋아하는 피스타치오, 밀크, 등 고소한 ? 맛이 있는 그런 종류도 있었다. 


과일 샤베트 맛은 정말 레알 과일 맛이 그.대.로 난다. 그냥 과일만 넣고 젤라또를 만든 느낌이랄까. 더 "아이스크림" 다운 맛을 먹고 싶다면 다른 맛을 먹는게 좋다... ㅎㅎㅎㅎ 


어찌하던 테이스티로드에서 소개한 것은 "이천쌀" 맛이기 때문에 난 당연히 그 맛을 골랐고, 두번 쨰 맛으로는 밀크티 맛을 골랐다. 포스퀘어에서는 밀크 맛이 맛있다고 하는데... 그건 다음에 먹어보기로 결심했다. 


친구랑 나랑은 각각 작은거 컵으로 한개씩 시켰는데 두가지 맛을 고를 수 있고 가격은 4000원이다. 콘으로 시키면 가격은 똑같이 4000원이고 안에 초콜렛을 조금 넣어주긴 한데... 테이스티로드에서 봤을 때보다 상당히 조금만 넣어주셨다... 누구 코에 붙이라고...ㅋㅋㅋ 어쨌든 우린 콘을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에 컵으로~~


친구는 상큼한 과일 맛을 좋아해서  자두샤벳하고 레몬샤벳과 레몬 샤벳 맛을 골랐고 나는 밀크티랑 이천쌀~ 



이천쌀 맛은 약간 코코넛 맛이 나고 쌀이 씹힌다. 맛있다!!!! 식혜에 들어있는 쌀처럼 불어있는 그런 쌀 텍스쳐고, 맛은 코코넛+우유.. 그런 맛이 났다. 지금 생각 해보면 식혜맛이었나? 어떤 맛이었는지 기억은 제대로 안 난다. 그치만 맛있었던 것은 기억 난다는. 특이한데 친구는 자기꺼가 더 맛있는지 내껀 그만 먹었다. 나도 과일 맛 보다 내꺼가 더 맛있어서 내꺼만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취향의 차이.




친구가 시킨 젤라또를 뺏어먹는 나





젤라또를 퍼주는 모양이. .. 하트모양인가? 

처음 봤을땐 사람 머리 5:5로 가르마 탄 것 같았다는...ㅋㅋㅋ 

친구들이 하트모양이라고 해서 그제서야 하트모양으로 보였다는..






분홍색 수저도 너무 귀엽고.. 로고도 너무 귀엽다~


앞으로 홍대 갈 때마다 들러서 맛을 다 먹어봐야겠다.

젤라또 맛이 뭐 거기서 거기인 맛이겠지만... (미국에서 캠퍼스에 있어서 자주먹던 카포지로가 생각남)

이천쌀은 한국에만 있지 않을까? 완전 내 스타일 :)



젤라띠 젤라띠 주소는 ~ 



마포구 서교동 407-8
02-3144-3281







2013/08/01 - [소소한dailylife/Daily Life] - 필라델피아 맛집!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고리노 Yogorino!


2013/07/31 - [소소한dailylife/요리] - 쉽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카레파스타 레시피!!


2013/08/08 - [유학 정보] - 현명한 IB Diploma 과목 선정, SAT 준비와 함께 시간 관리 잘 하기


2013/08/03 - [유학 정보] - International Baccalaureate (IB) Diploma: IB디플로마 프로그램이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