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Daily Life

[섬유유연제 추천] 다우니 퍼퓸 & 다우니 아로마 쥬얼 12월 향기 레시피! 리치 플로럴 매직

by 클레어슝슝 2014. 12. 28.


섬유유연제 추천 ! 다우니 퍼퓸 (미스티크) + 다우니 아로마 쥬얼 (루비 플로럴)을 함께 섞어서 향기 레시피를 만들어 보았어요~ 새롭게 탄생한 향기는 바로 리치 플로럴 매직! 12월에 잘 어울리는 향기입니다 ^ ^ 





<섬유유연제 추천! 다우니 퍼퓸


섬유유연제 추천 : 다우니 퍼퓸 미스티크의 향기 노트


다우니 퍼퓸 안에는 마이크로 향기캡슐이 있어 옷을 가볍게 문지르면 향기가 다시 살아난다고 합니다. 다우니 퍼퓸 뚜껑을 열어만 봤는데요 진한 향기가 나더라고요. 그리고 다우니 퍼퓸은 고농축이라서 조금만 사용해도 빨래가 향기롭고 향이 오래가요. 일반 섬유유연제 넣는 양의 3분의 1만 넣어도 된다고 해요! 


다우니 퍼퓸은 향수처럼 베이스노트, 미들노트, 탑노트가 있어요. 

미스티크 (제가 받은 검정색 섬유유연제)에 탑노트는 붉은 사과, 야생딸기, 라즈베리 향이 있고 미들노트에는 복숭아, 자스민, 프리지아 향이, 그리고 베이스 노트에는 바닐라, 머스크, 우드 향이 있어요. 이들을 합치면 신비롭고 매혹적인 향이 난다고 하네용.




<다우니 아로마 쥬얼 향기 지속제>


다우니 아로마 쥬얼은 향기 지속제인데요. 말그대로 향기를 오랫동안 지속되게 하기 위한 제품이에요. 구슬형태로 되어있어서 구슬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제품! 향기캡슐이 아주 많이 들어있어 한 번 빨래로 1주일 동안 향기가 지속된답니다. 



겨울이고 자취를 하다 보니까 실내에서 빨래를 말려야 하는데, 실내에서 건조시켜도 빨래에서 꿉꿉한 냄새가 나지 않고 플로럴한 향기가 나서 좋더라고요! 겨울 니트, 코트 등에도 향기가 오래 나게 해서 자주 빨지 않아도 냄새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아용.  



구슬 아이스크림처럼 생겼죠? ㅋㅋ 먹고싶다는..ㅠㅠㅠ 근데 저렇게 통에만 꺼내도 냄새가 확 나서 너무 좋아요... 빨래 하고 나면 진짜 향긋함!!!! 


이 핑크색 아로마 쥬얼은 루비 플로럴인데요. 이번에 저도 이 핑크색은 처음 써보는데, 이 향은 달콤하고 은은한 바이올렛, 릴리, 오렌지 플라워, 로즈의 플로럴 향이 가득 담겨있어요. 그냥 멀리서 맡아도 꽃향기가 확 나요~




<다우니 12월 향기 루비 플로럴 매직 레시피 만드는 방법!>


1) 다우니 퍼퓸 미스티크 (검정색)과 다우니 아로마 쥬얼 (루비 플로럴)을 골라주세요.


2) 다우니 아로마 쥬얼을 흔들어 뚜껑에 채워 넣고, 먼저 세탁기에 뿌려 주세요.





3) 세탁할 옷들을 아로마 쥬얼을 미리 뿌린 세탁기 안에 넣어주세요.



4) 세탁기 문을 닫고, 세제를 넣는 투입구에 세제와 섬유유연제 다우니 퍼퓸을 넣어주세요.




5) 세탁이 완료된 후 루비 플로럴 매직 향기를 즐기세요~  


주의사항: 향기가 너무 많이 독하게 나는 것이 싫다면, 쥬얼 양을 줄여주시고, 퍼퓸도 일반 섬유유연제보다 3분의 1 양만 넣도록 주의하세요!




빨래만 걸어놨을 뿐인데 집안에 향기가 나네요~~ 향기로와 *_*

물론 저는 수건만 세탁해서 그리 로맨틱해보이지는 않지만, 짙은 장미향과 과일향? (딸기, 사과 등등 달콤한 향기)가 어우러져 로맨틱한 향기가 나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파티나 연말 파티에도 어울리는 상큼한 향이에요.


12월/연말에 리치 플로럴 매직이 잘 어울리는 이유는 바로 컬러!

빨간색이 많이 사용되는 연말파티와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아로마 쥬얼 핑크색이 들어간 향이 잘 어울려보여요. 실제로 집에서도 주머니 같은 데에 아로마 쥬얼을 넣어도 되고, 향초 대신 글래스에 아로마 쥬얼을 담아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으니까, 연말 파티와 잘 어울리는 듯 해요! 


사진 출처: 리빙아티스트 블로그



12월에 또 잘 어울리는 이유는 바로 달콤한 향!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만나서 맛난 것도 많이 먹곤 하는데, 그런 음식들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향이 과일향과 플로럴향의 달콤한 향이 나기 때문에~ 


저도 실제로 연말에 가족들과 케이크도 먹고, 친구들과 딸기 맥주와 자몽 아이스크림 + 빙수도 먹었는데요~ 리치 플로럴 매직 향과 잘 어울리지 않나용? 너무 억지인가?? ㅎㅎ 




리치 플로럴 매직이랑 잘 어울리지 않나요? ㅎㅎㅎ 


어쨌든, 다우니 퍼퓸과 다우니 아로마 쥬얼로 세탁도 즐겁게 향기롭게 했고, 옷도 향기나게 잘 입었어요~ 연말도 덕분에 향기롭게 잘 보냈구요!! :)





다우니 퍼퓸을 구매하고 싶다면? 클릭

다우니 아로마 쥬얼을 구매하고 싶다면? 클릭 

리빙아티스트 블로그에서 P&G제품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면? 클릭



위 포스팅은 P&G로부터 다우니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