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Daily Life

2015 보령머드축제! 제18회 보령머드축제의 신나는 현장 공개!

by 클레어슝슝 2015. 7. 22.



제 18회 보령머드축제, 2015 보령머드축제에 다녀오다!

진짜 신나는  MUD FESTIVAL 현장 공개!



보령머드축제는 대천해수욕장 앞 머드광장에서 진행되는 축제이고, 올해는 2015년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사진만 봐도 사람들도 바글바글하고, 경치도 좋고.. 진짜 좋아 보이지 않나요?ㅋㅋ 




이번에 촬영 차 다녀왔던 보령 머드 축제.


동생이 말했을 때에는 별거 없다고 했고, 샤워실도 불편했다고 했었는데.. 내가 직접 머드를 뒤집어 쓰지 않고 구경만 해서 그런지 진짜 신나고 재밌어보였다. ㅋㅋㅋ 날씨도 나름 선선하고..(그나마) 다들 행복해 보이던뎅? ㅎㅎ 




런닝맨이나 출발 드림팀에서만 보던 놀이 기구들이 많았다 ㅋㅋ 머드탕, 머드 교도소, 머드 축구, 머드 마사지탕까지...게다가 엄청 스릴있어 보이는 머드 슬라이드에다가 진자 런닝맨에서 보던 줄다리기..해서 가장 먼저 벽 치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 등등 엄청 재밌있어 보이는 것들이 많았다! ㅋㅋ 어른들부터 학생들까지..진짜 사람들도 많았고 외국인도 진~~ 짜로 많았다. 


대한민국 페스티벌중 가장 외국인이 많이 참여하는 페스티벌 중 하나라고 하는 보령머드축제! 너무 신기했다. ㅋㅋ 외국언니들이 비키니 입고 다니고, 외국 아저씨들이 좀 보기 힘든 배와 가슴털을 내밀고 다닌다ㅋㅋㅋ ㅎ ㅏ  진짜 안 본 눈 삽니다.ㅋㅋㅋㅋ 암튼 외국인들 짱 많았다는거. 




첫 날엔 막 이상한 아저씨,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사진 공모전 같은거 지원한다고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촬영하시던데.. 나머지 날에도 그런 분들이 많이 오셨는 지 모르겠다.ㅋㅋ 



하이트에서는 영화 매트릭스에서처럼 점프하고 슝~ 카메라 360도로 돌아가는 것처럼 사진 찍을 수 있게 했다. 신기했음. 



웃겼던건 여기 마스코트라고 하는 머돌이와 머순이? ㅋㅋ 인가 얘네들이.. 해맑게 웃고 있는 탈을 쓰고 왔는데, 머리가 무겁고 헐렁해서 그런지 떨어지지 않게 계속 손으로 머리통을 잡고 다녔다..ㅋㅋㅋ  하이트 부스에서 점프 사진을 찍고 SNS계정에까지 올렸다 ㅋㅋ 진짜 귀여웠다 ㅜㅜㅜㅜ!!! 




머드광장 바로 앞에 보이는 바다. ㅋㅋ 머드광장의 보령 머드축제는 하이트가 후원했으나 해변가의 파라솔은 다 카스 후원이다 ㅋㅋ 


으아~~ 오랜만에 바다를 보니 너무 좋았다~! 이 날 날씨도 진짜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서 진짜 최고였음. 


하지만 선크림 엄청 발라야 할 듯 하다 ! 머드 묻지 않은 곳에만 얼룩덜룩하게 타게되니 특히 조심! 



중간에 배고파서 점심을 먹으러 갔다. 그냥 랜덤하게 홍게 먹고싶다고 했더니 진짜 홍게 먹으러 감.ㅋㅋ  3인분에 5만원에 먹었는데..넘싼거 아닌가...싶기도 하고.. 심지어 게가 리필이라구 했다.. 이거머지..

근데 배불르고 먹기 힘들어서 ㅋㅋ 다 먹지도 못했다. 심지어 이 음식점에 우리밖에 없었고 뭔가 준비가 덜 된 느낌의 음식점이었음. 수상해.


같이 촬영가신 분들은 게는 먹기 힘들고 배가 안 찬다며 라면을 시키셨다. 나도 먹긴 먹었는데 맵기도 하고, 라면에 들어있는 게까지 떼어먹을 힘이 없어서 ㅋ ㅋ (사실 너무 귀찮아서) 안 먹었다. 


여러분들은 그냥 근처 천막?부스?처럼 만들어 놓은 곳에 가서 싸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길..ㅋㅋ 칵테일도 팔고 다양한 음식들 많이 팔던데~ 포차처럼 해 놓구!! 




밥먹고 다시 머드광장으로 ㅋㅋ 여기 마운틴듀도 행사를 하고 있었다. 사람이 스케이드보드에 앉은 후, 누군가가 앉은 사람을 밀어 마운틴듀 핀을 쓰러트리는..그런 인간 볼링 게임을 하고 있었다. 스트라이크를 하면 모자를 주던데.. 예뻐서 꽤 탐날만했다. 근데 웃긴건..ㅋㅋ 이거 여친이 스케이트보드에 타고 있으니까 남친이 여자를 휙 미는데.. ㅋㅋㅋ 막 볼링핀에 여자친구 다 부딫히고 넘어지고 ㅋㅋㅋ 진짜 안습 ㅜㅜ ㅋㅋㅋㅋㅋㅋ 


난 인스타그램으로 마운틴듀 부스 찍고 해시태그 걸고 올려서 마운틴듀를 받았당! 근데 바로 머드광장.. 존에 들어가야 했는데 ㅜㅜ 못 들고 들어가게 해서.. 한 입도 못 마시고 버려야했다 ㅠㅠㅠㅠ 흐엉 




오후 3시쯤이 되자 갑자기 공군 에어쇼가 시작됐다ㅋㅋ 어디선가 슝~ 큰 소리가 들리더니 갑자기 에어쇼 시작!! 그런데 진짜 예상 밖으로 진짜 짱 멋있었음!!! 한 20분동안 계속 하늘 보면서 우아 우아 !! 대박 !! 이러면서 봤다. 진짜 멋있고 진짜 볼거리 짱이었음. 축제는 이런거쥐!! 훗 



그리고 오후 4시쯤 넘으니까 갑자기 해변가의 무대에서 댄스팀이 나와서 춤추고.. 사람들도 같이 춤추더라 ㅋㅋ 막 물뿌리고 난리도 아니었음!! 더워죽겄는데 물을 미스트처럼 소ㅑ악 뿌려주니 시원하긴 했당 ㅋㅋ 


그리고 디제이가 막 음악 연주하고 그러니까 막 완전 콘서트/클럽분위기! 쏘핫 ㅋㅋ 외국인 여자애들이  완전 카메라 의식하면서 춤추던데ㅋㅋㅋ 뭔가 웃겼다ㅋㅋㅋ 아저씨들이 계속 빤히 쳐다보고 사진찍고..민망했음 ㅜㅜㅜ. 


완전 핫한 무대+콘서트..였음 ㅋㅋ 진짜 해외 페스티벌 분위기 물씬!! 



보니까 컬러 머드도 있어서 바디페인팅도 하고 그러던데.. 나두 다음에 온다면 꼭 하구 말꺼야 ㅋㅋ 그리구 근처에는 머드 비누만들기랑 등등 이상한 체험하는 부스들도 있었다. 난 그냥 머드 화장품 파는 곳에서 폼클렌저 하나 샀다 ㅋㅋ 머드가 피부에 좋다고 하니.. 가격도 그리 비싸지도 않구.. 암튼 사봤다 ㅎㅎㅎ 지역 경제를 위해서도 구매! ㅎㅎ 


보령머드축제 26일까지 진행하니 꼭 가보시길~ ! 난 다음에 일하러 말고 놀러 가야겠다. ㅋㅋ 진짜 기대 안했는데 가보니까 재밌어 보여서, 그냥 친구들이랑 놀러 가기에 좋을 것 같당!! 머드축제에서 놀구, 그 근처에서 바다두 보구~ 맛집도 가고.. 술도 마시고 ㅎㅎ!!!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