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쇼핑

여자로퍼추천 23.5 이십삼점오 로퍼 수제화 구매 후기

by 클레어슝슝 2020. 1. 19.

택배가 오면 즐거운 요즘!

겨울에 부츠 외에 신을 신발이 없어서..

발등을 덮는 여자로퍼를 엄청 찾다가 이십삼점오라는 브랜드를 29cm 앱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어 ! 리뷰도 꼼꼼히 읽어보고 열심히 비교해보다가 결국 이십삼점오에서 페니로퍼를 구매하게 되었다. 

 

여자로퍼추천 이십삼점오 수제화! #이삼오슈즈 

여성로퍼추천 수제화쇼핑몰 이십삼점오 페니 로퍼 브라운 

내가 구매한 로퍼 상품은 penny loafer brown! (페니 로퍼 브라운)

 

구매처: https://www.29cm.co.kr/product/249286

 

T005 penny loafer brown (1.5cm)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커스텀 수제화입니다. **해당 제품은 페니(신발 위 띠) 부분에 구멍이 뚫린 디자인입니다. 구멍 없이 막힌 디자인을 원하실 시, 배송메모 혹은 게시판에 요청사항을 남겨주세요. :)

www.29cm.co.kr

일단 상품 상세페이지를 보면, 수제화답게 내가 커스텀으로 고를 수 있는 부분이 있다.

예를 들면, 로퍼의 디테일 부분에 구멍을 뚤리게 제작 할 것인지, 아니면 막을 것인지 (모델컷하고 내 사진하고 비교하면 구멍 뚤린 부분이 다르다!)

발볼 넓힘을 요청할 것인지 말 것인지. 굽은 몇 센티미터로 할 것인지. 위에 띠(?) 장식을 무슨 컬러로 설정할 것인지 등등...

 

대신, 기성화가 아닌 커스텀 작업을 진행하면, 환불이 불가하다! (주의!) 환불 안할 작정하고 구매했다. 

 

상품상세에 있던 모델컷 (이십삼점오 페니로퍼 브라운)

요런 스타일로 봄이나 가을에도 신을 수 있고 (봄코디 로퍼, 가을 로퍼), 아니면 요즘 같이 나름 따뜻한 겨울 코디에도 따뜻한 겨울 양말과 함께 잘 어울릴 로퍼다. 

수제화이고 가죽 로퍼이다보니 좀더 세련되고 오래 신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상품상세에 있던 모델컷 (이십삼점오 페니로퍼 브라운)

그리고 로퍼에 요렇게 베이지색 양말을 매칭해서 신으면, 스쿨룩 같은 느낌도 연출할 수 있고, 약간 여성스럽구 귀여운 로퍼 코디 느낌도 낼 수 있는 것 같다. ㅎㅎ 귀욤귀욤. 

 

상품상세에 있던 모델컷 (이십삼점오 페니로퍼 브라운)

나는 보통 신발을 235cm를 신는데, 여기에서도 리뷰를 참고하여 235로 주문했다. 리뷰를 보니 배송이 좀 늦긴 하다고 했다 (수제화 특성상 커스터마이징 해서 주문 받은 후에 제작하여 보내야 하기 때문에..) 그리고 약간 빈티지 느낌이 많이 난다고 했는데, 나는 실제로 받았을 때 약간 빈티지 느낌 나는 로퍼 느낌이라 좋았다. 색상도 무난한 갈색이어서 어디에나 잘 어울릴 스타일. 

 

발볼이 얇고 (칼발..) 발등도 낮고.. 발볼 넓힘은 신청할 필요는 없었고, 발뒤꿈치가 잘 까여서 뒷부분이 소프트하길 바랬다. 그리고 키가 작아서, 너무 낮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어, 원래 1.5cm로 상세페이지에 나와있었는데, 3cm로 주문했다.

주문 할 때 그래서 내 발에 대한 특성을 잘 설명했고 (칼발, 뒤꿈치가 약하다.. 굽높이는 3센치로 원한다), 다음 날 답변으로 (밤에 주문해서 다음날 바로 연락 오셨다) 3cm보다는 2.5cm가 원래 제작 상품에 맞게 잘 제작될 것 같다고 하셔서 2.5로 제작 요청 부탁 드렸다.

 

 

 

주문하고 잊고 있었는데, 1주일 후에 내가 다시 연락해서 언제쯤 받을 수 있는 지 물어보았다. (절대 재촉 아니었음!!) 설 연휴 전에 해외 여행 일정이 있어, 여행 때 신을 수 있을 지 궁금했었다. ㅎ 바로 확인해주시더니 그날 출고 된다고 해주셔서, 다음 날 받을 수 있었다. 

 

이십삼점오 담당자분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옴총 친절하셨음... 

 

택배를 받으니 이렇게 이쁜 23.5 라고 적혀있는 박스 안에 담겨 왔고, (사실 29cm에서 주문해서 ㅋㅋ 브랜드 이름도 잘 모르고 구매했었다) 

 

신어보니 요렇게! 잘 어울리자나!! 착용샷 두둔~

이십삼점오 여성수제화 여성로퍼 수제화쇼핑몰 23.5 페니로퍼 브라운

 

색상도 마음에 들고, 느낌도 마음에 들고. 가죽도 괜찮다. 그리고 굽도 너무 낮지 않아서 좋다. 2.5 같지 않고 좀더 높아보이던데?? (좋음..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넘 뭉툭해보이거나 그러지 않고 심플한데 너무 남자 정장구두 느낌이 나지 않고 적당해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막 반짝이나 진주.. 그런거 달린 로퍼는 싫음..)

근데 내가 발이 칼발이어서 그런지, 신발이 약간 넉넉한 느낌은 있었으나, 그래도 양말이랑 같이 신으면 적당할 것 같았다. 겨울에는 양말이 두꺼우니 겨울코디에 맞춰서 신어도 예쁠 듯. 양말 얇은 것 신는 계절에는 깔창 넣고 신으면 되겠다. 

 

이십삼점오 첨 접해보는 브랜드인데, 이번에 잘 신어보고 예쁘면 앞으로 계속 주문해야겠다 :) 부디 나와 잘 맞는 신발이 되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