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압구정 맛집] 테이스티로드 맛집 더 말랑말랑 The Mallang Mallang

by 클레어슝슝 2015. 6. 24.



청담동/압구정 근처에 위치한 테이스티로드 맛집 더 말랑말랑 The Mallang Mallang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모임을 해서 저녁 약속으로 간 곳인데, 알고보니 테이스티로드 맛집 이더라구요. 몰랐음 ㅋㅋㅋ

사실 이거 1월달에 갔는데 ㅋㅋㅋㅋ 지금 후기 올림 ㅠㅠㅠㅠㅠㅠㅠ 또르르



압구정 더 말랑말랑에는 손에 비닐을 끼고 먹는 샐러드같은 것들이 들어간 피자가 유명한데요. 


그날 나는 그 피자 사진을 안 찍었지 후후후후후 






이날 마신 딸기 맥주랑 청포도 맥주!!! 진짜 맛있었어요~!! 맥주 맛도 안나고 진짜 달달함 <3 


청포도 맥주보다 딸기 맥주가 더 맛있었음 ㅎㅎ 


원래 맥주 마시면 배불러서 잘 못마시는데도.. 홀짝홀짝 다 마셨어요..ㅜㅜㅋㅋ 






이날 압구정 더말랑말랑에서 먹은 메인 메뉴는 해물 파스타랑 닭강정. 


해물 파스타 ? 인걸로 기억되는 요리 ㅋㅋㅋ 양이 글케 많은 것 같진 않았어요. (가격에 비해) 


근데 뭐 압구정이니까 다 이렇죵! 맛은 괜찮았어요~! 






약간 매콤했던 닭강정... 


튀긴 떡이 들어있는데, 떡이 조금 얇아서 전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떡볶이에서도 떡을 별로 안먹거든요. 


얇으니까 먹는 재미도 있고, 튀겨서 색달랐어요. 


아래 사진에서 보이듯이 물이 플라스틱컵에 나와요. 기내식에 딸려오는 물처럼 ㅋㅋ 





이날 압구정 더말랑말랑에서 시킨 디저트는 바로 자몽 아이스크림!! 


자몽에 자몽 맛 나는 아이스크림을 올려줘요~~~!! 진짜이쁘고 맛남!! 

상큼달콤새콤 >< 


거기다가 자몽덩어리가 막 박혀있어요 ~




자몽 아이스크림으로 끝날 줄 알았다면 큰 오해! ㅋㅋ 


더말랑말랑 디저트로 호두빙수인가? 땅콩빙수인가..도 시켰어요!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고소한맛이 나서 호두마루 먹는 느낌? 근데 더 맛있었음 ㅎㅎ 더 고소고소하고

식감도 부드럽고 씹히는 견과류도 진짜 굿굿 


살짝 샤베트같이 갈아줘서 (눈꽃빙수인가) 더 맛있었음! 




압구정 테이스티로드 맛집 '더말랑말랑' 요즘도 핫해용 얼른 가보세요 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