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향남 맛집] 향남 들깨수제비 코다리 정식 "청솔보리 가든"

by 클레어슝슝 2015. 3. 22.


향남 맛집!

향남 들깨수제비 코다리 정식 파는 청솔보리 가든


엄마아빠랑 향남 근처에서 들깨수제비가 먹고 싶어서 찾다가 알아낸 맛집이에요. 

ㅜㅜ블로그에 올릴 줄 모르고 사진은 많이 못 찍었음 ㅜㅜㅋㅋ 



입구에 있던 인형들ㅋㅋ





아래는 청솔보리 메뉴에요!

청솔정식이 9000원이라는데 안 먹어봤구요

우리는 들깨수제비 2인 시켰어요~ 12,000원이네요 가격은! 비싼건가? 

제 기억에 2인에 12,000원같아요... 그럼 싼거겠쬬? 

맛은 있었어요 ㅎㅎ 녹두전은 6000원 굿! 




가서 들깨수제비 2인분이랑 녹두전 시켰어요!


녹두전 너무 맛있었어요 >< ㅎㅎㅎㅎ 




요 사진은 바로 들깨 수제비! 

김치랑, 코다리가 들어갔나? 해서 맛이 특이했어요!

국물이 매콤하면서도 고소했고, 가끔가다 씹히는 코다리가 맛났어요 :) 



김치조각 + 수제비 + 코다리.. ㅎㅎㅎ 



밑반찬이랑 수제비를 담은 그릇이에요


녹두전 진짜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ㅋㅋ 





들깨수제비가 매콤한 이유! 김치도 있지만 요렇게 고추가 많이 들어가서 매콤했어요! 맛있었어요 :) 

국물이 매콤해서 좋았지만 저는 고추 자체를 먹는건 안 좋아해서 ^^;; 다 뺐어요 ㅋㅋ 





계산하러 나가는 길에 있던 장식이에요. 




햇빛도 많이 들고... 음식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지만 ㅋㅋ 

점수를 매기자면 맛있었고, 가까운 곳에서 (향남에서) 특이한 코다리가 들어간 매콤한 들깨수제비를 먹을 수 있었다니~ 

운이 좋아 잘 찾게 된 것 같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