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Daily Life

[힙합 콘서트] 다이나믹듀오 패밀리 콘서트 The Cry

by 클레어슝슝 2014. 8. 2.

얼마 전에 다이나믹듀오 콘서트 갔다왔어요!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한 '더크라이' 콘서트.

다듀, 자이언티, 크러쉬, DJ Priemer..
이렇게 나온듯?

DJ 프리머는 미국 프로듀서 & DJ 라고하네요. 뚱뚱한 흑형이었고 목소리가 어디서 들어본듯한 힙합목소리였음ㅋㅋ 유명한가? 나이는 48살이라고하네 헐 몰라씀ㅋ ㅋ

암튼 이사람 엄청 띄어주느라고 마지막에 노래 여러개 하는데 난 AEAO 밖에 들어본적 없어서 ..음... 별루재미없었닷

원래 콘서트는 아는 노래가 많아야 즐거운데 다듀 노래 많이 안다구 생각했었는데 아는 노래가 다 다른 가수들이 피쳐링한거여서그런지 거의 부르지 않았다ㅜㅜㅜ 흐규....


그래도 최자랑 개코 봐서 좋았다. 여러곡 하려니 완전 힘들었나보다 ㅋㅋ 땀을 한바가지 흘리신듯ㅋㅋㅋㅋㅋ 땀이나믹듀오ㅋㅋ ㅋ
그래도 프로페셔널해보이고 랩하는거 직접 보니까 넘멋있었음! 역시 다듀 클래스.. 비교할수없어


어우씬나ㅋㅋㅋㅋㅋ
사람짱많았지만 앞쪽이어서 잘보였구 에어컨 열라빵빵해서 시원했당!

자이언티는 저렇게 생긴줄 몰랐다ㅋㅋ 사진에 중절모스탈 모자쓰고 하얀색 티에 검정색 블레이저 입고 검은색 헐렁한 바지 입은 사람이 바로 자이언티ㅋㅋ 매번 프라이머리 다듀 피쳐링해서 알았지만 생긴건첨봄ㅋㅋㅋ 목소리 &창법 역시 특이해... 높은음 특히 ㅎㅎ잘부르긴하더라

크러쉬는 내가 생각했던것하고 정말 다르게 생겼다! 앨범자켓 사기다!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팬이 진짜 많은듯 했다. 여기저기서 환성이! 장난아니었음. 귀여웠고, 가성을 쓰는 노래가많앗음. 내가 아는 노랜 '가끔' 하나밖에 없어서 그노래 나올때만 엄청 기뻤다ㅋㅋ

아참 물음표랑 씨스루 다같이 불렀을 때 넘 씬났음 히히히히히히

다 신난 콘서트에 디제이 프리머 뿌리기ㅠㅠ 이런거 시르다. 미국에 진출하려고그러나... 억지스러 흐흑

암튼 올만에 콘서트도 가고 신났음 ㅎㅎ 다듀와 함께 불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