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Daily Life

캔디크러쉬 새로운 버젼! 드림월드 레벨 깨는 방법

by 클레어슝슝 2014. 1. 1.

Candy Crush Saga

Dreamworld 꿈나라??ㅎㅎ

캔크 새로운 버젼!




캔디크러쉬를 오랜만에 접속해보니 새로운 버젼이 생겼어요!


바로 드림월드 (Dreamworld)!

꿈나라...?ㅋㅋ


드림월드가 뭘까요?? 새로운 버젼은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한 번 알아봅시다! *.*





한동안 (몇 달 동안) 캔디크러쉬 레벨 347에 멈춰서 희망을 잃고 ㅠㅠ

젤리스플레쉬라는 (Jelly Splash) 다른 비슷한 유형의 게임으로 갈아탔었는데 

(젤리 스플레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번에 포스팅하는 것으로 ㅎㅎ)


어느 날 심심해서 캔크를 켜보니 왠 부엉이가 찾아왔다며! 

오케이 눌렀더니 드림월드로 접속되었어요.  



평소에 로그인 하면 오른쪽 상단에 자고있는 부엉이를 터치하면 된답니다. 




부엉이가 커튼을 치면서

어두운 드림월드로 접속!

(귀여워 ㅜㅜ~~)






맵만 봐도 색깔이 다르죠 ㅋㅋ 어두워요






처음에 플레이 할 때는 너무 쉬워서 뭐가 다른지도 모르겠고

갑자기 하다가 죽는데 왜 죽는지도 몰랐어요 ㅋㅋㅋㅋ

무브가 다 떨어진 것도 아닌데 왜죽지?!! 

내 아까운 하트... 왜자꾸 죽는데!! ㅠㅠ

억울했음 ㅠㅠ 





알고보니 부엉이가 이렇게 자고 있는데...

달 모양 양 끝에 달린 젤리의 색깔을 깰 때마다 

그 방향으로 자꾸 기울어요 



다른 색을 깨도 노란색이 차긴 차는데,

그림에 나와있는대로 주황색이나 파란색을 터뜨리면,

터뜨린 색깔에 더 기울어요.

한쪽으로 너무 기울면 부엉이가 달에서 떨어져서 죽게되죠!!




부엉이가 파닥파닥 거리면서 

큰 눈을 부릅뜨고 

팔딱팔딱 뛰고있으면 ㅋㅋㅋㅋㅋ

곧 죽을거임 ㅋㅋㅋㅋ 

조심하셈!!



그 땐 바로 달의 다른 편에 있는 색의 젤리를 터뜨려줘야해요!



부엉이를 달에서 떨어트리지 않고 

노란색을 (금인가?ㅋㅋ) 양옆으로 꽉 채우게 되면

Moonstruck! 하면서 

랜덤으로 한가지 색 캔디를 다 터뜨려줍니다. 




그리고 부엉이가 다시 달에 앉기 전까지는 

아무거나 터뜨려도 달이 움직이지 않아요.

안에 있는 금색만 줄어드는데요, (물론 전체 moves 수도 정상적으로 줄어들어요)

금색이 다 떨어지면 다시 부엉이가 달에 앉아서

기울기에 영향을 미치는 젤리들도 달라져요 (색깔 달라져요~)



위에서 볼 수 있듯이

게임 형식은 거의 원래 버젼과 같다고 보시면 되요.

그런데 부엉이 때문에 까다롭다는거~~ 

자꾸 더 빨리 죽게되요 ㅠ.ㅠㅋㅋ 







지금 레벨 57입니다 ㅎㅎ

아직까진 그렇게 까다롭지 않아요. 

(물론 캔디크러쉬 레벨 347하다가 레벨 57하려니 그렇게 느껴질 수도)




원래 버젼처럼 드림월드에도 ingredients를 밑으로 내려보내는 레벨도 당연히 있구요





게임 시작 할 때 

부엉이가 달로 앉는 모습 ㅋㅋㅋㅋ



귀엽네영ㅋㅋㅋㅋㅋㅋㅋ 

쏘큐트 ㅋㅋ 






여기서 중요한 사실!!



하면서 느낀건데... 아직까지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려면 티켓이 필요하다..고 

물어보지 않았어요!


그냥 쭉쭉 1에서 57까지 와버렸어요!!

티켓이 영원히 필요하지 않은건가?

자꾸 친구들한테 티켓 달라고해야해서 싫었는데 ㅋㅋㅋ 


꺅 *.* 


이건 하트가 더 빨리 달아서 (자꾸 부엉이땜에 일찍 죽음 ㅜㅜㅜ)

하트 줄 사람들이 많이 필요했어요 ㅋㅋㅋ 

특히 심심할땐 정말 게임 시작한지 안되서 금방 하트 다 달면 할게 없음 ㅋㅋ 



드림월드에 대해서 이제 확실히 감을 잡으셨나요??

그럼 캔디크러쉬 열심히 하세요~~



네이버 이웃추가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