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뷰티

마몽드 비밀의화원 이벤트 당첨되서 로즈워터 토너 받았어요!

by 클레어슝슝 2014. 8. 3.

매주 화요일 마몽드 웹사이트 (www.mamonde.co.kr) 에서 열리는 비밀의화원 이벤트.. 참여했는데 당첨되서 마몽드 로즈워터 받았어요!

스킨 안그래도 떨어져갔는데 다행다행! ㅎㅎ 로즈워터 아리따움에서 샘플만 써봤는데 정품이라니 굿굿 용량도 많아 걱정없이 쓸것같아용.


90.89%가 장미수라니ㅋㅋ 신기함. 냄새도 장미향. 뭐 엄청 좋은진 몰겠지만 피부 트러블만 안난다면 난 다 괜찮음~~ 

잘 쓰고 괜찮으면 사야겠당! ♥♥

이거 써보신 분 이거 좋나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