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뷰티

[댄싱9최수진생리대] 운동하는 날 & 외출하는 날 그날 필수품 추천 생리대: 위스퍼 코스모 인피니티 후기

by 클레어슝슝 2015. 6. 7.


댄싱9생리대 최수진생리대 위스퍼 코스모 인피니티




운동하는 날 & 외출하는 날 그날 필수품 추천 생리대: 위스퍼 코스모 인피니티 후기



요즘 날씨가 따뜻하다보니 주말에 외출을 많이 하게 되고 피크닉, 데이트 등 많은 약속을 잡게 돼요~

그런데 옷도 얇아지고 점점 따뜻에서 개더움!!으로 바뀌니까 

그날이랑 겹치면 분노지수 ㅋㅋ (불쾌지수 아님)가 엄청 올라가는데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도 할겸 운동을 많이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패드 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위스퍼 코스모 인피니티인데요, 댄싱9에서 멋진 춤을 보여주신 최수진 씨가 매일 연습하실 때나 공연 하실 때 그날이랑 겹쳐도 완벽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사용하시는 패드라고 합니다.

일명 최수진생리대, 댄싱9생리대 라고도 불려요. 


그럼 이 최수진생리대가 왜 좋은 지 알려드릴게요~





위스퍼 코스모 인피니티는 일반 생리대와 달리 

액체 유래 신소재 '플렉스 메모리 폼'으로 만들어져 

흡수력이 패드 중량의 10배라고 하고, 

패드 자체가 flexible하고 라텍스같이 신축성도 좋고 해서

움직일 때 3차원핏으로 바디라인에 촥 밀착되서 뒤틀림이 없어요. 


게다가 소재 때문에 얇게 제작해도 흡수력에 문제가 없어서 그런지

팬티라이너처럼 얇아서 한듯 안한듯.. 누드생리대라고도 불린다고 해요. 


주말에 엄청 돌아 다니고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집에서 런징이랑 스쿼트부터 버피까지 나름 운동하고 있는데,

뒤틀리지 않았고, 땀차지도 않았어요. 

흡수력이 좋고 패드 표면에는 축축함이 안 남아있고 패드 밑으로 다 내려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진짜 뽀송뽀송함.ㅋㅋ


장시간 착용에 좋은 것 같아요. 샐걱정도 없고... 운동하기에 굿굿!! 


두께도 엄청 얇은데요. 얼마나 얇냐면... 


G3핸드폰 베터리와 비교해보았을때 거의 비슷할 정도? 우앙.. 

요즘 스마트폰들 다 엄청 얇고 베터리는 폰보다 훨씬 얇잖아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엄청 얇아서 다른 생리대 4개 정도 넣는 파우치에 6개*가 들어갔어요! 

(*파우치마다, 생리대마다 다를 수 있어요 ㅋㅋ )





촉감은 

생리대를 펼쳐보았습니다. 
열자마다 다른 생리대보다 뭔가 다르다는 것을 느꼈어요.
뭔가 얇은데 표면은 부들부들했어요.

패드는 손가락으로 꾹 눌렀을 때 말랑말랑하고 스폰지나 라텍스 같은 느낌이였어요. 
무슨 메모리폼 쿠션처럼, 꾹 눌러도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더라고요!  
이게 바로 플렉스 메모리 폼으로 만들어서 그런가 봐요. 
처음 만졌을 때에는 완전 신세계였어요.





요즘 생리대는 원터치로 촥 펼치는데 

위스퍼 코스모 인피니티는 날개 부분 스티커를 한 번 더 뜯어야 합니다


날개까지 펼쳐보니 앞 뒤가 비대칭입니다. 앞에는 좁고, 뒤에는 점점 넓어지네요.

중간엔 구멍이 뽕뽕뽕 뚤려있었는데, 

마이크로 도트 홀이라서 패드 위에서 아래로 쭉 빨리 흡수될 수 있도록 해준대요. 

날개는 커브가 두개로 나뉘어져있고 다른 생리대보다 날개 길이가 더 길어서 잘만 붙이면 접착력이 좋은 듯. 근데 속옷도 얇아야해요.ㅋㅋㅋ 안그럼 붙이기 힘듬.  

다른 생리대는 (특히 바***) 접착력이 좋지 않고 날개가 짧아서 

조금만 움직여도 뜯어지고 뒤틀리고 걷기 불편하고 뭔가 낀것같고 ㅠㅠ 흐허 스트레스

위스퍼 코스모 인피니티는 확실히 날개 부분이 

패드가 잘 뜯어지지 않게 속옷에 촥! 붙게 해주더라구요. 근데 한번 잘못 붙이면 망함.ㅋㅋ








앞뒤 반전 생리대


두둥. 이게 제일 신기한 건데요. 사용하고 뒤를 뒤집어보면 꽉차있는데

위에만 보면 거의 없는 것처럼 보여요. 

2중 레이어 흡수층?으로 되어있어서 

아래로 흡수시켜 분산시키기 때문에 윗부분은 축축하지 않고 되묻음이 없어용. 

그래서 장시간 동안 갈지 않아도 축축하고 습해서 피부 트러블이 생기거나 하는 일이 없을듯..


앞뒤 반전인 것은 직접 써본 사람만 공감할 수 있어요 ㅋㅋㅋ 

첨에 진짜 신기했고.. 나중에 패드 교체해줄 때마다 

'뒤는 얼마나 차있을까??' 이런 호기심 들게 해요 ㅋㅋㅋㅋ


댄싱9에서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시는 최수진씨가 쓰신다고 하니

왠지 믿음이 감...


모든 무용수들 다 쓸 기세 ㅎㅎ

운동할 때 좋은 댄싱9 최수진 생리대, 위스퍼 코스모 인피니티 추천합니당.

직접 써보고 적는 솔직한 후기에욤!~!



위 포스팅은 P&G로부터 위스퍼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된 것입니다. 

본 후기는 화장발카페에서 체험단으로 뽑혀 P&G로부터 제품을 무상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