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뷰티

빌리프 투르박스 체험 후기! 아쿠아밤/ 헝가리안워터에센스/ 데일리선스크린젤/ 디라이트풀모이스트헤어

by 클레어슝슝 2014. 8. 12.





빌리프 트루박스 체험 후기


빌리프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7월달 빌리프 트루박스 이벤트에 당첨이됬다!!

언제 지원한지 기억도 나지 않지만... 택배가 와서 당첨된거 뒤늦게 알게 됬다는 !!!ㅋㅋㅋ 

우아 내가 페북 이벤트에 당첨이 되다니!! 신난다~~ 


빌리프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elif.cosmetic




택배 받은 상자안에는 이런 박스가 들어있었다~ 

민트색 예쁘다. *_*




두근두근 하고 열었더니 이로케 귀여운 샘플들이!!! 

똑같은 샘플 여러개가 아니라 다양한 종류 받아서 왠지 기분이 좋다 ㅋㅋ 






내용물! 

캐리어에 쏙 담아 훌쩍 떠나고싶은 아이템 5개~ 

- 딜라이트풀 모이스트 헤어 샴푸

- 딜라이트풀 모이스트 헤어 컨디셔너

-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aka 수분폭탄)

- 헝가리언 워터 에센스

- UV 프로텍터 데일리 선스크린 젤







아래 사진에 있는 얘네들은 샴푸랑 컨디셔너!! 

딜라잇풀 모이스트 헤어 컨디셔너 & 샴푸 ㅋㅋㅋㅋ 

이름 참 어렵다. ㅋㅋ 아이고 의미없다...







셀프 젤네일 직접 한 기념으로 샴푸 들고 사진 찍었다 ㅋㅋ

키스젤네일 홈쇼핑에서 산거 :) ㅋㅋ 

사실 동생이 샀는데 안해서 내가 주말에 한 번 시도해본거! 


손에 이렇게 쥐어질 만큼 샘플 샴푸는 작았다. 

내 성격에 저렇게 쪼그만 샴푸랑 컨디셔너 짜서 쓰기엔... 못할듯.  

여행갈 때나 가져가서 써봐야겠다~ 







반대쪽 손도 ㅋㅋㅋㅋㅋ 

깨알 자랑! 

직접 한 티 나는건 안 자랑..ㅠ ㅠ 






얘는 내가 예전에도 써봤던 더 트루크림 아쿠아밤~

통이 너무 귀엽당. >_< 


이 사진은 오늘 찍어서 네일 색 달라짐.. ㅋㅋ 

젤네일 또 하려고 했으나 귀찮아서 그냥 네일 대충 발랐음~~ 







열어보니 이렇게 가벼워보이는 하늘색 젤타입 크림!!


수분폭탄 (아쿠아밤)은 향도 은은해서 좋고 여름에 무겁지 않아서 좋다. :) 








제일 궁금했던건

내가 써본적이 없는 

헝가리안 워터 에센스! 

도대체 헝가리안 워터 에센스는 ㅋㅋ 코리안 워터 에센스랑 다른가...ㅋㅋㅋㅋ

um..... ㅋㅋ 







자 그럼 헝가리안 워터 에센스가 뭔지 알아봅시다~




뜯어서 손등에 뿌려봤다!

묽은 타입인듯! 주르륵 흘러내린다. 


손이 진짜 얼룩덜룩하고 주름이 많아 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지... 






슬쩍 손으로 문질러 봤더니 이렇게 샤르륵 퍼진다. 







손으로 더 문질러서 손에 흡수시킨 모습 !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바른 부분은 빛에 반사되어 빤짝거린다~

가볍다! 엄청 워터리함!! 여름엔 좋은 거겠지? 






얘는 샘플 양이 많아서 얼굴에 덕지덕지 여러번 발랐는데도 남는다 ㅠㅠ ㅋㅋㅋㅋ 

이거 남은거 뭐 어떡하라구 ㅋㅋㅋ

일단 버리지 않고 남은거 잘 세워놨는데 

에센스가 베리베리 워터리해서 다 증발되지 않을까 걱정되네 흐규  ㅠ_ㅠㅋㅋ

뭐 정품 사면 저럴 일은 없겠지만 ~ ㅋㅋ 



UV 프로텍터 데일리 선스크린 젤은 SPF 30에 PA ++ 인데, 

"수분 에센스 같이 가벼운, 생활자외선 차단용 젤타입 선블럭" 이라고 적혀있다.

선블럭이 젤타입이면 묵직하지 않은건가? 신기신기 +_+

다음에 외출할 때 써보는 걸로!! 



빌리프 트루박스 나름 괜찮다 ㅋㅋ :)

뽑아주셔서 감사감사 >< ㅋㅋ 

빌리프 제품 아쿠아밤밖에 몰랐는데 새로운 제품들도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