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싱가폴에 있는 한국 맛집 - Vatos 바토스!

by 클레어슝슝 2016. 5. 2.




싱가폴에 있는 한국 맛집 - Vatos 바토스! 



멕시코 음식이지만 한국 이태원 쪽인가? 에서 시작되어 유명해진 Vatos 레스토랑! 난 가로수길에서 한번 가봤는데, 싱가폴에 와보니 회사 바로 밑 건물에 떡하니 바토스가 있었다.



주인 아저씨(?) 오빠 (?) 도 한국인이셨고, 주문하는 언니분도 한국인이셨다. ㅎㅎ 신기했음. 



그냥 맛은 똑같구~ 외국인들도 와서 금요일 밤 같은 경우는 칵테일/맥주 등 술을 마시며 맛난 안주를 먹는당.






가는 길은.. 에스플레네이드 Esplanade MRT역 근처로 내려서, 출구F 인가? Bras Basah 나 Beach Road 쪽으로 나오면 South Beach Tower 건물이 나오는데, 이쪽에 작은 흰 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입구를 못 찾겠다면... 주변 경비 아저씨에게 물어보거나, 큰 건물에 들어가서 물어보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것이다. ㅎㅎ 





김치타코도 유명한데, 맛있고 외국애들도 많이 먹는당. 우리 회사에서 많이 시켜먹음.ㅋㅋ 그리고 이번엔 치킨 같은 ... 뭔가도 시켰는데 그것두 맛났었다. 양념치킨/강정 같은 느낌! 이것도 그렇고 여러가질 시켰는데 이름이 기억 안남.


가격대는 꽤 있는 편이다. 근데 뭐 싱가폴 괜찮은 식당이 다 그렇듯이~ 특별히 비싸진 않은 편이다. 




두명이서 세개 시켜서 한 60불 정도로 맞춰서 먹었는데, 배가 너무너무 불렀다. ㅋㅋ 술 시켜서 먹으면 세명이서 세개 시켜도 될듯하당~


퓨전 한국음식 + 멕시코음식이니 싱가폴 음식이나 한국 맛집만 가기에 지겹다면 가봐도 될듯한 레스토랑이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