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싱가폴 맛집 - 마리나 베이 샌즈 몰 이탈리안 레스토랑 Pizzeria Mozza by Mario Batali

by 클레어슝슝 2016. 8. 18.

​​​



싱가폴 맛집 - 마리나 베이 샌즈 몰 이탈리안 레스토랑 Pizzeria Mozza by Mario Batali



싱가폴 마리나 베이 샌즈 몰에는 유명 셰프들이 운영하는 레스토랑들이 여러개 있다. 물론 일반 레스토랑보다 분위기도 좋고, 유명 셰프들이 운영하는 것도 있지만, 관광객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더더욱 비싸다.

나름 포켓몬 고 싱가폴이 출시한 당일날 (저저번주?) 잡겠다며 무조건 관광명소로 가자고 해서 간 마리나 베이 샌즈. 포켓몬 잡다가 비도 올것 같고 배고파서 레스토랑에 들렀다.

맨 위층에 있는 레스토랑인데, 왼쪽은 Osteria Mozza 고 조금 더 fancy하고 비싼편이고, 그나마 괜찮은 가격인 쪽이 내가 간 Pizzeria Mozza 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Pizzeria Mozza by Mario Batali 이다 ㅎㅎ

친구 둘이서 깔라마리 에피타이저로 하나 시켰고, 피자를 하나 시켜 나누어 먹었다. 튀긴게 아니라 실제 오징어가 익혀져서 나왔는데, 소스가 상큼했고 같이 나온 chickpea 도 맛있었다. 아마 부드러운 콩 같은걸로 이해하면 된다. 가격은 약 18불



피자는 아마도 Prosciutto di Parma, rucola, tomato & mozzarella 를 시켰는데 대략 30불 초반 쯤이었다.




피제리아 모짜 레스토랑에 대한 자세한 메뉴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메뉴에 가서 피제리아 메뉴를 선택해서 볼 수 있다.

http://www.marinabaysands.com/restaurants/celebrity-chefs/pizzeria-mozza.html#0tVJsmGGApjK1KUh.97

굳이 싱가폴에 관광을 하러 갔다면 들리기엔 메리트가 딱히 없지만, 그래도 낫뱃이었던 레스토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