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싱가폴 맛집 - 티옹바루 베이커리 Tiong Bahru Bakery

by 클레어슝슝 2016. 9. 19.



​싱가폴 맛집!! 티옹바루에 있는 티옹바루 베이커리 (Tiong Bahru Bakery)



티옹바루 베이커리는 사실 체인점인데, 라플즈 시티 몰, 티옹바루 등등 싱가폴 곳곳에 있다. 빵, 디저트 등을 많이 팔고, 커피도 팔아서 많이들 주말에 가는 곳.



어떻게 보면 가로수길의 작은 커피숍 같을 수도 있다. 싱가폴처럼 로컬한 느낌도 갖고 있지만 약간 힙스터 같은 가로수길 같은 느낌도 있다.


내가 사먹은건 커피 에클레너랑 아몬드 크로상! 커피 에클레어는 내가 티옹바루 베이커리에서 예전에 먹었던 초코 에클레어보단 덜 맛있었지만 뭐 커피랑 먹기에 낫뱃 ㅎㅎ 


그리고 아몬드 크로상이 진짜 맛있었다. 안에 버터 크림 같은게 들어있고 따뜻하게 데워줘서 그런지 맛있다~ 아몬드두 맛나구 냠냠 ㅎㅎ


사람들이 많아서 주말 브런치에 가면 줄을 기다려야할 수도 있다. 내가 갔을 땐 토요일 오후 세시반정도 였는데 다행히 5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가서 앉을 수 있었다. 



공간은 작지만 분위기가 좋은 ㅎㅎ 주말에 싱가폴 사람들은 다 어디갔나 했더니 이런 아기자기한 카페들에 많이 가있었다. 


티옹바루 베이커리 주소: 

  • 56 Eng Hoon Street, Singapore 1600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