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삼분카레 건강하게 먹는 방법

by 클레어슝슝 2016. 12. 3.


삼분카레 건강하게 요리하는 방법 ㅋㅋㅋ


별건 아니지만...

지난 번에 요리하다가 남은 양파가 있어서 양파를 먼저 작게 자르고, 기름을 두르고 후라이팬에 익을 때까지 볶았다.


그 다음, 삼분 카레 양념을 후라이팬에 붓고, 같이 볶았다. 너무 뻑뻑해 질 것 같아서 물도 조금 추가한 다음에, 다시 졸을 때 까지 더 끓였다 (볶았다?). 


그 다음 어느 정도 양념이 양파에 베었다고 생각되면 끄고 밥 위에 부으면 완성!!




엄청 건강하고 덜 짠 맛이다. ㅋㅋㅋ 양파 천국... 다음엔 양파를 덜 넣겠어 ^^;;; 

그래도 삼분카레에 나트륨 량이 엄청 많다고 하던데, 나름 건강하게 요리하는 방법이라 조금 뿌듯한 느낌이랄까.. 자취 요리로 딱인듯. 난이도는 5점 만점에 1점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