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Daily Life

기본 네일 받고 젤네일 효과 내보자~ 예쁜 그라데이션 네일 오랫동안 유지하기!

by 클레어슝슝 2013. 8. 20.

비교적 싼 가격으로 예쁜 네일 받고 젤네일 효과 내기!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네일!


요즘 젤 네일 많이 하시죠?! 


저도 하려고 갔었는데... 

그 전날에 손톱을 바짝 짧게 잘른거에요 (아무생각없이ㅠㅠ 바보) 그리고 그 다음날 갑자기 삘받아서 예약해서 갔는데 ... 너무 짧아서 젤 네일을 할 수가 없다는 거에요... 

하더라도 길어야 젤로 손톱 밑 까지 연결해서 덮어줄 수가 없기 때문에 오래 안 가고 떨어진다고 해서 ㅠㅠ

 어쩔 수 없이 일반 네일로 화이트 그라데이션을 받았어요. 빤짝이 레이어도 했답니다.


강남역에 루루 아이래쉬인가? 거기가 젤네일이 기본료가 4만원이라고 강남에선 싼편이라고 해서 겨우 찾아갔는데 손톱 짧다고 젤 네일도 못 하고 ㅠㅠ 그래서 그냥 기본 네일값 + 그라데이션 값 내고 왔습니당. 짧은 손톱으로 가니까... 네일 하는 언니가 젤네일 안된다구 하는데 제가 "기본네일 하는데 사각으로 모양 내는 것도 안되나요?" 이랬더니 "네 ㅋㅋㅋㅋㅋㅋㅋ" 왜 물어보냐는 듯이 걍 웃겨서 웃으셨어요 ㅠㅠ ㅋㅋㅋㅋ 흐엉. 하긴 짧으니까 각을 낼 수가 없죸ㅋㅋㅋㅋ 에잇 난 사각 내는거 좋아하는데 ㅋㅋㅋ 여러분 젤네일 받으러 가실 땐 손톱 길러가세요!


아무튼...


기본네일을 받았긴 하지만 저는 오래오래 유지하고 싶기 때문에! ! ! 

저는 페이스샵에서 산 투명 탑코트 젤네일로 덧칠해줬어요.  

(다른데서도 젤네일 효과나는 네일폴리쉬 파나요? 알려주삼)


진짜 젤네일 받은 것 처럼 광택도 더해지고 보호 탑코트도 더해지니까 확실히 더 오래가는 것 같더라구요. 

특히 제가 컴퓨터타자를 많이 치기 때문에 (손 끝을 많이 사용 하기 때문에) 잘 벗겨지는데, 이렇게 해주면 더 오래가는 것 같아요. 요즘 3일에 한 번씩 끝에 살짝살짝 발라주고있어요. 


주의사항은~ 발라줄때 위에만 발르지 마시고, 보자기로 손톱을 덮어준다는 생각으로 손톱 끝부분 까지 잘 발라줘야해요~ 그래야 메니큐어와 손톱 사이에 틈이 벌어져서 다 벗겨지는 사태를 막을 수 있답니당. 



이뿌죵~? 

요즘 이런 기본 하얀색 그라데이션이 시원해보이고 깔끔해보이기도 하고 그런 것 같네용  >< 히히 

여성스러워보이고...ㅋㅋㅋㅋ 요즘... 여성스러운 이미지 만들려고 노력하고이쒀여 ㅋㅋㅋ 




흐항 손이 족발처럼 보일까봐 고민고민해서 찍었어요ㅠㅠㅠ 



팔찌 이뿌죵? ㅋㅋㅋ 엄마가 필리핀에서 이번에 아예 들어오실 때 저런 원석 팔찌랑 진주 팔찌, 귀걸이, 목걸이 등등 엄청나게 많이 주문제작 하셔서 사오셨어요... ㅜㅜ 진주들은 필리핀이 싸니까! 진짜 진주인데도 말이죠 ㅇ.ㅇ 그래두 제 눈에는 진주 목걸이 다 똑같이 보여요 ㅋㅋ 엄마 말로는 목걸이 길이랑 색깔이랑 진주 알 크기랑 줄이 몇개고.. 그런게 다 다르다던데... 다 똑같이보임 ㅋㅋㅋ


제가 한 건 빨간빛나는게 루비고 검은색이 오닉스(onyx)에요. 

앞부분은 나비모양으로 낄 수 있는 부분이고 뒤에는 회색 진주 두개가 달려있어요. 빨간 줄이랑 검은색 줄이랑 가끔 꼬여서 다른 디자인을 연출 할 수 있어요. 




뒷부분: 진주가 달려있는 쪽  ㅎㅎ 




팔찌 이뿌죵~ 제가 팔이 얇고 짧아서...ㅋㅋ 

두꺼운 팔찌 하면 팔의 반이 없어져서 팔 진짜 짧아보이고 정말 별로거든요 ... 

줄이 얇은거 하면 그나마 괜찮아요 ㅋㅋㅋ 



손톱도 넘 맘에 들어요 히히 

일반 네일 받아서 젤네일 투명만 덮어주니까 젤네일 효과도 나고 오래가고~ 

알뜰하게 예쁘게 한 것 같아서 너무 뿌듯뿌듯!!! 



마지막은 걍 셀카 투척 ㅋㅋ 손톱 찍는 김에 셀카도 찍었어용 흐흥 

각도의 중요성 ㅋㅋㅋㅋ


여러분도 이쁜 네일 받으세용!!! 






2013/08/08 - [요리 & Food Trip] - 테이스티로드에서 소개한 홍대 디저트 맛집~ 젤라띠 젤라띠! Gelati Gelati


2013/08/18 - [요리 & Food Trip] - 가로수길 맛집! Flying Pan White 브런치 & 파스타 짱짱굿!


2013/08/10 - [유학 정보] - 미국 유학 생활에 필요한 것들~ (미국에서 사도 되는 것들/한국에서 챙겨가야 할것)


2013/08/01 - [요리 & Food Trip] - 필라델피아 맛집!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고리노 Yogorino!


2013/07/31 - [요리 & Food Trip] - 쉽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카레파스타 레시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