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화성 맛집] 만수정 풍천 장어 즉석 숯불구이

by 클레어슝슝 2014. 12. 26.



화성 맛집! 만수정 풍천 장어 구이를 파는 맛집에 가보았습니다~

장어는 비싸서 못 먹는데, 여기는 그나마 가격이 괜찮다고 하더군요!


가격: 장어 소금구이 1인분 (250g)이 19000원입니다. 이정도면 장어치고 저렴한편이죠 나름? 




음식점 내부는 요렇게 생겼고, 반찬, 상추, 물 등은 셀프입니다. 사람이 많았어요~ 




반찬이 이렇게 나왔어요~

간장같이 보이는 건 장어 소스! 



아래 사진에 보이는 건 장어 뼈 구운건가? 고소하고 과자같은데, 어른들이 더 좋아하시는 것 같았어요 (아빠가 좋아하셨음) 



숯위에서 직접 구워요~ 

연기가 많이 나고 뜨거워서 힘들었어요. 

(원래 제가 고깃집가면 뜨거워서 힘들어하는 편이에요ㅠㅠ)




요건 양념 장어구이~~~ 짱 맛있었어요!! 양념은 몇 천원 더 받았던 기억이 나네용... 정확히 얼마였는지 기억은 나지 않지만.. 



장어 살이 오동통하고 쫄깃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3인분 시켜서 먹었답니다. 사진 감상 하시죠!







다 먹고 후식으로 장어탕을 시켜봤어요. 우리 가족 모두 비린 것 잘 안먹는 편인데 아빠가 여기 왔으니까 한번 시켜 먹어보자고... 너무 비렸음....... 씁쓸하고...느끼느끼... 느끼 to the max..

원래 좋아하는 분들은 시키시고.. 별로 안 좋아하면 괜히 도전해볼 필요는 없을 듯 ^^;;;



잔치국수로 간단하게 마무리! 잔치국수는 뭐 어딜가나 다 비슷비슷해서 딱히 평가하지 않을게요. 



장어만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장어만 먹어서 사실 먹다가 질리기도 했어요. ㅋㅋ 근데 맛있긴 맛있었어요~


주소: 경기도 화성시 화산동에 위치하였고, 아래 지도 첨부합니다! 

화성 장어 맛집 만수정 화성점! 고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