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향남 발안 맛집] 물회! 바다의 왕자

by 클레어슝슝 2013. 9. 8.


안녕하세요~

테이스티 로드 재방송을 보고있는데 물회를 맛있게 먹길래 ㅋㅋ 

갑자기 물회가 생각나서 가족끼리 근처에 잘 하는 물회 집에 갔어요!


향남 발안에 있는 물회 전문점인데요, 이름은 바다의 왕자! 입니다. 

박명수의 바다의 왕자가 생각이 나지 않을 수가 없다는 ㅋㅋㅋㅋ 




입구부터 왠지 신선해보이는 우럭이랑 돔.. 내가 모르는 다른 물고기들이 헤엄을 치고 있었어요 ㅎㄷㄷ 




향남 발안 물회 전문점 "바다의 왕자".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발안리 189-4 !




한시반 정도에 갔더니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아서 한적해서 좋았어요 :) 


물회 3인분을 시켰습니다. (우럭 물회)

하나에 13,000원! 

밥 한공기랑 국수사리도 넣어주는데... 이정도면 가격 괜찮은건가요? 

저는 잘 몰라서 ㅎㅎㅎ 



*



소라도 있고 멍게도 들어있었구.. 무슨 알 같은 주황색? ㅋㅋ 그것두 들어있구.. 

싱싱한 우럭회도 여러조각 들어가있구... 

야채도 듬뿍! 국물도 새콤달콤칼칼한것이 맛있었어요!





보기만 해도 군침 돋는 비쥬얼...

슈르릅 

차가운 국물이 굿굿






먹다보면 국수를 삶아서 따로 주십니다. :) 

제가 해산물을 엄청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서 멍게같은거 잘 못먹는데... 

그래서 국수를 좀 많이 달라구 했더니 많이 주셨어요!!! ㅎㅎㅎ 



저는 국수를 좋아해서 국수만 넣어서 비벼 먹었는데, 아빠 엄마는 밥도 말아서 비벼 드셨어요~

새콤달콤 굿굿!! 


밥이랑 면을 넣어서 조금 싱거우다 싶으면 옆에 있는 초장을 더 짜서 넣으면 되요 ㅎㅎ 

저는 아예 밥그릇 뚜껑에 짜놓고 회도 다 찍어 먹었어요 ㅋㅋㅋㅋ 

회는 초장 맛으로 먹는거니까요 (?) ㅋㅋㅋㅋㅋ



국수 후르릅 후르릅 쨥쨥 ㅎㅎㅎ 


깨랑 참기름? 그런게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한 맛도 나요.

국수랑 야채랑 회랑 같이 한입에 넣으면 최고!



국수까지 다 먹고나니 배가 너무 불러... 

사실 세명이서 국수 다 넣어서 먹구 밥은 한 공기 밖에 안 먹고 나머지 두 공기는 남겼어요 ㅠㅠ 


청량고추가 들어갔는지 초장 팍팍 더 추가해서 먹고나니 나중에 입 안이 얼얼했어요...

그래도 이정도 매운 것은 적당하니 괜찮아요!



작년에 아빠랑 같이 정동진 쪽으로 가자미 물회 먹으러 갔었는데, 

아빠는 우럭 물회보다 가자미 물회가 더 맛있다고 하더군요.. 

저는 가자미 물회는 너무 까끌까끌하고 가시 범벅이여서 그런지 ㅜㅜ 

씹기도 힘들고 식감이 별로 안 좋았어요 개인적으론... 

우럭은 통통하지만 부들부들하고~ 제 취향이에요 ㅎㅎ 


암튼 해산물을 엄~청 사랑하지 않는 저이지만 오늘 식사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름 만족~

양도 많아서 괜찮은 듯. 




*



로고가 참 귀엽더군요!

나오는 길에 주소를 알아보려고 명함 하나 훔쳐왔어요 ><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발안리 189-4 !

향남의 맛있는 물회 집을 찾고 계신다면 바다의 왕자도 한 번 가보세요!!








네이버 이웃 추가 해주세요~~





2013/08/20 - [소소한 Daily Life] - 기본 네일 받고 젤네일 효과 내보자~ 예쁜 그라데이션 네일 오랫동안 유지하기!


2013/08/19 - [유학 정보] - SAT 공부는 언제? 시험은 언제? College Application 준비 Tips & 스케쥴 타임라인


2013/08/10 - [유학 정보] - 미국 유학 생활에 필요한 것들~ (미국에서 사도 되는 것들/한국에서 챙겨가야 할것)


2013/07/31 - [요리 & Food Trip] - 쉽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카레파스타 레시피!!


2013/07/31 - [소소한 Daily Life] - 여름 휴가 가족 여행 추천! 단양 & 영월 여행







로그인이 필요없는 클릭!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