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신사동 가로수길] 여자들이 좋아할 디저트 장소! <듀크렘: Deux Cremes>

by 클레어슝슝 2013. 9. 2.



신사동 가로수길 언니들이 좋아할 디저트 장소! 

<듀크렘: Deux Cremes



가로수길에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친구들이랑 와서 분위기 내면서 맛난 타르트랑 빙수 먹을 수 있는 곳 알려드릴게요. 이미 많이 유명한 듀크렘이라는 곳인데요, Deux Cremes 라고 간판에 써있어서 ㅋㅋ 프랑스어를 못하는 저는 처음에 음...?ㅋㅋㅋ 이랬는데 듀크렘이라고 하길래 아 그렇게 읽는가봉가




귀여운 정원 같은 입구에서 계단을 올라가면 듀크렘입니다~  3층짜리 빌딩인데 다 듀크렘이래요.



쾌적하고 창가쪽은 햇살이 들어와서 정말 분위기 있었습니다 :) 

분위기가 좋아서 셀카도 찰칵찰칵~~ 

친구 얼굴은 그냥 다 가렸어요 올리는거 싫어할까봐~





저는 유명하다는 밀크빙수랑 타르트를 시켰어요! 타르트집이니까 타르트를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에 ㅋㅋ :) 


밀크빙수 가격은 14000원이구요,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 흐흐 

얼음 자체가 우유로 눈꽃빙수처럼 갈려있어서 사르르르~ 녹구요 (딱 내스탈ㅋㅋ)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위에 올려져 있었어요. 

얼음 자체도 맛있어서 그냥 먹고있었는데... 

대박인건 먹다보니까 안에 팥이랑 건과류가 숨어있었어요! 대 반 전. ㅋㅋ 근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쩝 


타르트는 피스타치오 딸기 타르트이구요, 가격은 8000원! 

그냥 스트로베리타르트보다 피스타치오 크림? 같은 레이어가 밑에 깔려있어서 상콤한 스트로베리 맛하구 피스타치오의 고소한 맛이랑 잘 어울렸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타르트 시트 부분도 바삭바삭하고 :) 

빙수 먹으면서 한입한입 먹어줬어요 ㅋㅋ 




 

창가에 앉았는데 유리를 통해서 밖이 다 보이는데, 주택가가 보여서 한가하고... 

나무도 많고... 정원 같아 보이고~ ㅎㅎ  분위기 좋았어요 :) 

창가에 앉아서 타르트 한 조각하고 커피 한 잔 시켜서 마시기에 딱 좋을듯... (폼날듯ㅋㅋ)

이래서 여기가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저처럼 네명이서 와서 앉아서 수다 떨기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햇살을 받으니 사진도 분위기 있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 캬캬 

제 얼굴은 NG라서 가렸어용ㅋㅋㅋㅋㅋ 퓨ㅠㅠㅠ



듀크렘 밀크빙수가 맛있다고 들어서 왔는데, 

타르트 집인걸 뒤늦게 알구 시켜봤어요 ㅎㅎ 신의한수였음

타르트 종류가 엄청 많던데, 또 가면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네요 :) 

여러분은 어떤 맛이 제일 맛있었나요??








 

2013/08/19 - [유학 정보] - SAT 공부는 언제? 시험은 언제? College Application 준비 Tips & 스케쥴 타임라인


2013/08/10 - [유학 정보] - 미국 유학 생활에 필요한 것들~ (미국에서 사도 되는 것들/한국에서 챙겨가야 할것)


2013/08/08 - [요리 & Food Trip] - 테이스티로드에서 소개한 홍대 디저트 맛집~ 젤라띠 젤라띠! Gelati Gelati


2013/08/08 - [유학 정보] - 현명한 IB Diploma 과목 선정, SAT 준비와 함께 시간 관리 잘 하기


2013/08/04 - [소소한 Daily Life] - 욕실 청소 확실하게 하는 법! 향균 & 곰팡이 제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