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사는법

박명수 & 유재석 어록

by 클레어슝슝 2014. 6. 16.










박명수 어록 ㅋㅋㅋ 짱좋아 


요즘 공감 가는 것 

- 세상은 넓고 할일은 많지 않다! 

- 성공은 1퍼센트의 재능과 99퍼센트의 빽 

등등

ㅋㅋㅋ


사회생활 하면서 정말 맞는 말이라고 느낀다. 하항 ...ㅠㅠ


너무 현실 적인 말을 해서 말이지!

괜히 희망적인 말보다 이런 말들이 더 공감되는 요즘!


힘냅시당.


추가로 유재석의 어록 중 

- 내가 하고싶은 말보다 남이 듣고싶어하는 이야기를 해라. 

- 앞에서 할 수 없는 말은 뒤에서도 하지 마라. 

- 적게 말하고 많이 들어라. 들을수록 내 편이 많아진다.  

이런 말들은 진짜 가슴 깊이 새겨서 항상 날 상기시켜야 할 말인듯.

말조심!







‎[박명수 어록]


- 공부 안하면 더울 때 더운데서 일하고 추울때 추운데서 일한다. 



- 시작이 반이다가 아니라 시작은 시작일뿐이다.

- 세상은 넓고 할일은 많지 않다.

- 늦었다고 생각할때는 이미 늦었다, 그러니 지금 당장 시작하자 

- 남자친구를 만들고 싶으면 집에만 있지 말고 얼굴에 뭐라도 찍어 바르고 밖에 남자들이 많이 있는 모임 등에 자주 나가라, 인연을 만들려면 노력을 해야 한다. 

- 티끌 모아 봤자 티끌이다. 

- 살을 빼고 싶으면 줄넘기를 해서 뛰든지 운동을 해라. 운동이 싫으면 바지 치수 큰 거를 사입든지 해라.

- 가는말이 고우면 얕본다.

- 즐길수 없으면 피하라.

- 고생끝에 골병난다.

- 나까지 나설 필요 없다.

- 참을 인이 세번이면 호구. 



- 포기하면 편하다. 

- 안되면 말고

- 잘생긴 놈은 얼굴값을 하고 못생긴 놈은 꼴값을 한다

- '내 너 그럴줄 알았다' 알았으면 제발미리 말을 해줘라

- 대문으로 가난이 찾아오면 사랑은 창문으로 도망간다

- 부모 욕 하는건 참아도 내 욕 하는건 못참는다

- 일찍 일어나는 새가 피곤하다

- 일찍 일어나는 벌레가 잡아먹힌다

- 효도는 셀프

- 어려운 길은 길이 아니다

- 개천에서 용난놈 사귀면 개천으로 빨려들어간다

- 새벽에 먹는 맥주와 치킨은 0칼로리

- 성형으로 이뻐진게 아니라 하기 전이 이뻤던거다

- 내일도 할 수 있는 일을 굳이 오늘 할 필요는 없다

- 남자는 애 아니면 개

- 성공은 1퍼센트의 재능과 99퍼센트의 빽

- 예술은 비싸고 인생은 더럽다

- 하나를 보고 열을 알면 무당

- 원수는 회사에서 만난다

- 티끌모아 티끌

- 헌신하면 헌신짝된다

- 동정할거면 돈으로 줘라






[유재석 어록]

- 앞에서 할 수 없는 말은 뒤에서도 하지 마라 

- 적게 말하고 많이 들어라. 들을수록 내 편이 많아진다.

-목소리의 톤이 높아질수록 뜻은 왜곡된다.

-귀를 훔치지 말고 가슴을 흔드는 말을 해라.

-내가 하고 싶은 말보다 상대방이 진정 듣고자 하는 말을 해라.

-뻔한 이야기보다  fun 한 이야기를 해라.

-혀와 입으로만 말하지 말고 눈과 표정으로 이야기해라.

-입술의 30초가 가슴의 30년이 된다. 말 한마디가 누군가 인생을 바꿀 수 있다.

-혀를 다스리는 것은 나지만 내뱉어진 말이 거꾸로 나를 다스린다.

-무엇을 선택하느냐보다 선택 이후의 행동이 더 중요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