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FOODIE

[역삼 맛집] 꼬치 고기 Mr. 탄둘

by 클레어슝슝 2013. 12. 9.




인도 화덕 탄둘을 이용한 고기 전문점이라는 

미스터 탄둘!



체인점인가봐요

랜덤으로 역삼역 근처 길가다가 왠지 꼬치고기가 먹고싶어서 들어갔는데 

괜찮았음!!! 만족도 매우 높음!


역삼역 근처에, 르네상스호텔 뒷 골목에 있어요. 


와우 여기 웹사이트도 있네 ㅋㅋㅋ 

http://mrtandull.com/main


유명한가벼..ㅋㅋㅋ

몰랐다는 ! 쩝



네이버 이웃추가






삼겹살/목살 꼬치가 1개에 9900원인 센세이션한 가격 ㅋㅋ

가격대비 양도 많고!! 


그런데 오픈한 기념으로 꼬치 두개시켰는데 한개 더 주더라고!! 

2+1 행사였음. 금요일 행사가 2+1, 토요일은 할인이었던가.. 맥주 공짜였나.. 

암튼 그런 2+1 오픈기념 이벤트가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 

(둘이서 삼겹살 세꼬치 먹느라 죽는줄)


무엇보다 꼬치에 꽂혀서 미리 화덕? 탄둘?에 구어져 나오고 그 다음에 

속을 익히기 위해 판위에 굽는거라서 뭔가 더 담백하고 좋았어요.


아래 사진이 바로 그 화덕..ㅋㅋ 꼬치 같은거에 고기가 끼워져서 슝 돌아가서 화덕으로 들어감



살짝 익혀진 고기가 (기름기가 살짝 빠지고) 나오면 아래처럼 위에 꽂아줌! 

필요한 양만큼 고기를 꼬치에서 빼서 밑의 불판에 구우면 됨. (일반 삼겹살처럼)


기름이 한쪽으로 쪼르르 빠질 수 있도록 만든 형태의 판을 사용해서

레알 담백!! 




아래 사진 보면 오른쪽에 기름 빠질 수 있지만 

저는 그 기름으로 김치를 구워 먹었어요 ㅋㅋㅋ 

레알 김치까지 다 먹느라 배불렀음!!ㅋㅋㅋㅋ 



삼겹살 두께가 장난 아니죠? ㅋㅋ 

매달려있는거 보면 작아보이는데 

사실 크고 두꺼움 !! 씹는맛이 좋음 



위의 사진처럼 꼬치를 둘 사이에 놓고 먹어야하는 어색함이 있지만

밑에 깔린 고기만 바라보면서 먹으면 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었음 ㅋㅋㅋㅋ 


맥주 한캐도 따고 ~ 

배불리 냠냠 

같이 나오는 야채도 초장소스같은거에 묻혀서 나오는데 괜춘!


담에 또가서 목살 꼬치도 먹어봐야겠다. ㅎㅎㅎ 

꺅 ><


이렇게 아무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이벤트로 꼬치 하나 더받고 (2인분시켰는데 3인분 나옴!!)

맛도 있고 ㅋㅋ 이런적 처음이야...럭키럭키 



위치: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7-5 남전타운빌딩 1층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7-5 남전타운빌딩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