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슝슝 여행기

필라델피아 볼거리 Philadelphia's Magic Gardens

by 클레어슝슝 2013. 10.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라델피아의 볼거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Philadelphia's Magic Gardens 라는 곳이에요.


여기가 뭐하는 곳일까요?


사진부터 보고 확인해주세요 ㅎㅎ



짜잔 ㅋㅋ 

제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런곳이에요!!!


보시다시피 타일 조각들, 빈 병, 자전거 바퀴, 등을 사용해서 

아티스틱하게 표현해서 가든을 만들어 놓았어요! :)


작가는 Isaiah Zagar 이라는 분인데, 60년대부터 필라델피아의 South Street 근처 동네를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참여했다네요. 그리고 14년동안 매직가든을 만들었대요. 




*South Street의 벽화. 매직가든 가는 길에 찍었다.



이 분이 재미있는 그림들과 단어들을 사용하여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해서 표현하고, 또 세상에 일어나는 기쁘고 슬픈일들에 대해서도 표현했다네요. 



위치: 1020 South Street, Philadelphia, PA 19147, between 10th and 11th Streets on South Street.



웹사이트는 여기로 -->  http://www.phillymagicgardens.org/



입장료는 $5!


WHAT?


YES. 


Just 5 dollars for the amazing experience you will have here at the Magic Gardens.


사실 7불임. ㅋㅋㅋ 근데 난 학생이라 5불만 내고 들어감!!!! :)) 

학생증 챙겨가세용 ~ 




웹사이트 가서 여는 시간 찾아보고 가기 ~ 보통 아침 11시에 오픈함 





정말 작은 집 같은 빌딩에 가든이 딸려있는 형식이에요. :) 

그 "집" 들어가서 5불 내고 천천히 구경하시면 되요 ㅎㅎ 

다들 사진 찍느라 정신 없음!




여기서 사진 찍어서 커버포토랑 프픽도 바꾸고 ㅋㅋ 

화보촬영 수준임 ㅎㅎㅎㅎ 





높은데 까지 만들어 놨어요. 잘 보이지 않는 높은 곳까지 엄청 꾸며 놓았음.



정말 매직 가든에 온 느낌 






미로같고 

신기한 아치를 지나서 어디로 가게 되는지...


처음엔 잘 모르겠는 ㅎㅎ 


좀 돌아다니면 실제로 되게 작은 가든을 


이통로 저통로 계단 요리조리 잘 꾸며놓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꺼에요. 





요 사진은 겨울에 갔을 때 ㅋㅋㅋ 


친구가 필라델피아 놀러와서


일부러 데려갔었어요!


입장료도 싸고... 사진도 찍고~ 


다 둘러보고 근처에 맛있는 것도 먹으러 가고 ^^ 


재밌는 추억 많이 만들기 좋거든요 !! 


데이트 코스로 추천 ㅎㅎ 









정말 아티스틱하고


미술 작품입니다 한마디로..






가든에서 보이는 게이트. 


실제로 입구로 쓰여지는 게이트가 아님 ㅎㅎㅎ



네모난 통로입니다~ Begin 1987 이라고 써져있네요. 

그 위에 빈 병들이 색깔별로 주르륵 놓아져 있는게 정말 예뻐요. 



Memory. 


의미 심장한 말이죠.


"기억"



틈 사이에 껴보기도 했어요 

ㅋㅋㅋㅋㅋ


여름엔 치즈하고 찍고 ㅎㅎ 








아래 사진처럼 

이 계단에서 찍으면 진짜 예쁘게 나오는 듯 해요. ㅎㅎ

저 위까지 슝~ 엄청 꾸며져있거든요!! 


괜히 분위기 있당께 ㅋㅋ 









"Source of Inspiration"






필라델피아를 들린다면 

한번쯤 들러보기에 좋은 곳인듯 !! :) 


아트의 세계에 잠시 빠져있다 나오는 느낌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음 ㅎㅎㅎ 


Philadelphia's Magic Gardens

Philly's Magic Gardens



댓글